이용해보신 후기를 나누어주세요.

안녕!제주 이용 후기
mobile background

(종료) <이벤트3> 안녕!제주 4행시 짓기♥️

2025-08-12
조회수 287

a1ea4b510a72e.jpge50dafa31ce5d.jpge1fb4228fc88e.jpg


*구글폼 제출하기: https://forms.gle/aMHiyQJVTH8HCUCE8

*카카오톡 채널 바로가기: http://pf.kakao.com/_SxcSxgxl


[댓글 작성방법]

-안녕!제주 또는 자원봉사 2개의 키워드 중 하나를 선택해서 4행시를 짓고 댓글로 남기기


(예시) *예시는 여러개 보여드립니다.!! 

안: 안부를 전하고 싶은

녕: 영상 같은 제주의 풍경을

제: 제일 먼저 떠올리며

주: 주민들과 함께 나눠요

 

안: 안부를 묻고 싶은 사람이 있다면

녕: (안)녕하세요, 그 한마디면 충분해요

제: 제주처럼 따뜻한

주: 주민의 마음을 나눠보세요


자 : 자꾸만 손길이 필요한 곳에
원 : 원 없이 마음을 보태고
봉 : 봉우리처럼 마음이 쌓여
사 : 사랑이 흐르는 세상이 됩니다


자 : 자신보다 남을 먼저 생각하며
원 : 원대한 꿈을 품고
봉 : 봉사로 웃음을 전하고
사 : 사람과 사람을 잇는 다리가 됩니다


*댓글작성시 본인 이름이 아닌 닉네임으로 사용해주세요 !  (개인정보유출주의)

38